공지사항

Client Download

안녕하세요. MU BLUE 입니다.

항상 MU BLUE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 통화 시 ‘주민등록번호’ 입력 요청에 망설이셨나요?

이제 주민등록 번호 입력 없이도 본인의 ‘고객번호’만 입력하면

개인정보를 노출하지 않고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보다 안전하게,맘 편하게 상담 받으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고객번호’란?

가입하신 계정별로 부여되는 고유의 10자리 번호로,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전

본인 확인을 위해 고객이 직접 입력하는 고유 번호입니다.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화상담 시 더 이상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고객번호’로 안전하게 상담하세요~

 

고객번호 도입 일시 : 2014 8 7()정기점검 이후

 

언제부터 ‘고객번호’를 확인/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번호’는 2014 8 7일 이후로 웹젠 포털 및 게임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번호’ 도입 이후로는 전화상담 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지 않게 됩니다.

상담원 연결 전 ‘고객번호’입력을 통해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 유의 사항

- 탈퇴대기 계정,휴면계정 등 로그인이 불가능한 계정은 ‘고객번호’를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전화상담 시 ‘고객번호’가 있어야만 결제내역 등의 확인이 가능하오니,
로그인 가능한 일반회원 상태로 변경하신 후 ‘고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전화상담 시 ‘고객번호’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1.      1566-3003으로 전화 연결
  2.      이용중인 게임번호 선택
  3.      고객번호 10자리 입력후 #입력
  4.      상담원 연결

 

‘고객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닉네임 정보 위에서 ‘고객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번호 확인 방법 보러가기

 

감사합니다

  1. 전체보기
  2. 알림
  3. 점검
  4. 이벤트
  5. 당첨자발표
게시판 리스트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공지 알림

이벤트맵 참여 이벤트 3주 차 보상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이벤트맵 참
여 이벤트 3주 차 보상 지급 시 1~3주 차...

2019.12.05 324
공지 당첨자발표

엘리시온R 기적의 상자 랭킹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여러분. 엘리시온R 기
적의상자 랭킹 이벤트 당첨자 안내입니다. 엘...

2019.12.02 374
공지 당첨자발표

[추가] 엘리시온R EXP 랭킹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여러분. 엘리시온R E
XP 랭킹 이벤트 당첨자 지급 안내 입니다. ...

2019.12.02 277
공지 알림

자가한도 시스템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한국게임산업
협회(K-GAMES)에서 배포한 PC 온라인 ...

2019.09.26 1,882
공지 알림

문화상품권/해피머니 결제 한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점검이후 문
화상품권 및 해피머니상품권을 이용한결제 한도가...

2019.10.24 698
1714 알림

일부 서버 시장 채널 재시작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다음과 같이 전
체 서버 시장 채널이 재시작 될 예정임을 안내...

2019.12.03 119
1713 알림

오스본NPC 이용시 제련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아이다 지역
에서 오스본 NPC를 통해 제련 진행 시 종류...

2019.11.21 120
1712 알림

[정상화] 가이온 서버 17채널 재시작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가족 여러분.금일 11월 20
일(수) 가이온 서버 17채널에서 서버 순단 ...

2019.11.20 156
1711 알림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 회복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특정 채널에
서 AG 및 마나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2019.11.15 217
1710 알림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뮤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2019.11.14 130
1709 알림

스킬강화트리 디버프 폭파 이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n
15 Part1-3 업데이트 점검 이후 발생한...

2019.11.13 257
1708 알림

[정상화]'지복타3 패키지' 날개 만료 기간이 다르게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만료
기간이 잘 못 적용된 날개 아이템을 습득하신 ...

2019.11.12 182
1707 알림

[추가] Season15 Part1-3 업데이트 이후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
n15 Part1-3 업데이트 점검 후 이슈 ...

2019.11.12 1,414
1706 알림

신용카드 결제 한도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신용카드 결
제 한도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결제 서비스...

2019.11.11 129
1705 알림

[정상화]칼리마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칼리마 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이 19년 ...

2019.11.06 117
1704 알림

엘리시온R 뮤 원정대 이벤트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10월 31
일(목) 정기점검 이후 [엘리시온R 뮤 원정대...

2019.10.31 907
1703 알림

[정상화]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보상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프리미엄 시
그니처 럭키박스 사용 불가 이슈 현상 안내입니...

2019.10.30 514
1702 알림

[정상화] 인게임샵 선물함 오류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인게임샵 에
서 선물 받은 캐시 수령 시도 시 캐시 수령이...

2019.10.29 463
1701 알림

카오스 캐슬 버그 악용자 조치 및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스피드 서버
카오스 캐슬 최강자전 이벤트와 관련하여 안내...

2019.10.23 470
1700 알림

Season15 Part1-2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n
15 Part1-2업데이트 점검 후 게임 내 ...

2019.10.23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