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lient Download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2020년 10월 13일(화)부터 10월 29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하신 캐릭터들을 일반 서버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 서버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가족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서버 이전 상품 구매 및 이용 방법 관련 상세 내용은 다음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다 음 –

  

■ 스피드 서버 전용 [서버 이전] 상품은 언제 구매가 가능한가요?

[서버 이전] 상품은 2020년 10월 13일(화) ~ 2020년 10월 29일(목) 정기점검을 기준으로 판매합니다.

※ 보관함 및 프리미엄 쿠폰 함에서 사용하지 않은 스피드 서버 전용 [서버 이전] 상품은

   10월 29일(목) 정기점검 이후 삭제되니 반드시 기간 내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피드 서버 전용 [서버 이전] 상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스피드 서버 전용 [서버 이전] 상품은 스피드 전용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뮤 홈페이지 or 인 게임 상점] 접속 → [스피드 전용] 선택

2) [세일즈 패키지]에서 [EVENT] 스피드 서버 이전(무료) or 스피드 서버 이전(유료) 구매

  

■ 스피드 서버 전용 상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피드 서버 전용 상품은 홈페이지 상점 보관함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뮤 홈페이지 → 상점 → [보관함]으로 이동

2) 구매한 서버 이전 상품 확인 후 [사용하기] 클릭

3) 보관함에서 [프리미엄 쿠폰함]으로 이동하여 직접 서버 이전 신청을 진행합니다.

4) 서버 선택을 [스피드(EVENT)]로 선택 후, 이전을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5) 이전할 서버와 변경할 캐릭터 명을 설정합니다.

  - 뮤 레드 이전 가능 서버 : 마야 / 위글 / 바르 / 엘도라도(통합)

  - 뮤 블루 이전 가능 서버 : 가이온 / 아루안 / 레무리아 / 엘리시온(통합)

  뮤 레드/블루 이전 불가 서버 : 테스트 / 아이스 / 엘도라도S

6) 신청내역 확인 후 [실행]을 클릭하면 서버 이전이 진행됩니다.

  

■ 본 서버로 이전한 후 주의할 점은 뭐가 있나요?

1) 달성 레벨 별 보상 아이템은 최초 접속 시 캐릭터 인벤토리로 지급됩니다.

2) 일부 아이템은 이전 즉시 캐릭터 그레모리케이스(단축키 K)로 지급됩니다.

   그레모리케이스로 지급된 아이템은 7일 이내 수령하지 않을 시 소멸됩니다.

3) 스피드 서버 미션 이벤트 중 [도전! 본 서버 플레이!] 의 보상 아이템은

   스피드 서버 미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EVENT] 스피드 서버 이전(무료/유료) 상품 모두 서버 이전 시 본인 인증 절차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10월 29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스피드 서버에서 일반 서버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 [EVENT] 스피드 서버 이전(무료)의 경우 계정당 1회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스피드 서버 전용 프리미엄 서버 이전 상품은 스피드 서버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VENT] 스피드 서버 이전(무료)은 1회 사용 시 계정 내 1개의 캐릭터를 일반 서버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계정 내 여러 캐릭터를 이전하시려면, [EVENT] 스피드 서버 이전(무료)으로 1개의 캐릭터를,

  그 외 캐릭터들은 “스피드 서버 이전(유료)” 상품을 사용하여 이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상품은 게임 접속 종료를 한 후 10분이 지나야 신청 및 이전이 가능합니다.

- 2020년 10월 29일(목) 정기점검 이후에는 스피드 서버에서 일반 서버로 이전할 수 없습니다.

- [EVENT] 스피드 서버 이전(무료) 상품은 사용된 쿠폰에 대해서는 추가 지급이 불가능하오니,

  사용 전 서버 이전 대상 캐릭터가 맞는지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EVENT] 스피드 서버 이전(무료), 스피드 서버 이전(유료) 상품은 구매 후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2020년 10월 29일(목) 정기점검 이후 보관함 및 프리미엄 쿠폰 함에서 삭제됩니다.

스피드 서버에서 확장 창고 퀘스트를 완료한 후 본 서버로 이전 시 확장된 창고가 이전됩니다.

- 2020년 10월 29일(목) 정기점검 이후 이전하지 못한 캐릭터에 대해서는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복구가 불가합니다.

서버 이전 시 스피드 서버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은 일괄 삭제됩니다.

  

감사합니다.

  1. 전체보기
  2. 알림
  3. 점검
  4. 이벤트
  5. 당첨자발표
게시판 리스트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공지 점검

10월 1일(목) 정기 점검 일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기쁨과 행복
이 충만한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

2020.09.29 358
공지 알림

스피드 서버 광렙 패키지 세일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추석 연휴
전!! MU BLUE가 준비한 스피드 서버 광...

2020.09.29 367
공지 이벤트

달달한 랜선 한가위 이벤트~♥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시원한 가을
과 아름다운 둥근 달이 반겨주는 한가위가 다가...

2020.09.25 2,767
공지 알림

[상담 재개] 고객센터 전화상담 임시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코로나바이
러스-19(코로나19) 확산 방지 예방으로 중...

2020.09.24 104
공지 알림

건크래셔 X 스피드 서버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뮤 대륙에
나타난 제국결사대 건크래셔와 함께하는 스피드 ...

2020.09.15 1,940
1818 알림

개인 정보 처리 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현행 개인
정보 처리 방침이 일부 개정됩니다. 가족 여러...

2020.09.21 314
1817 알림

9월15일(화) 연장 점검 및 임시 점검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9월 15일
(화) 시즌 16 1차 업데이트 점검을 진행하...

2020.09.18 1,047
1816 알림

레이지파이터 버프 스킬 사용 불가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레이지파이터
버프 스킬 사용 불가 현상 안내입니다. 9...

2020.09.18 84
1815 알림

[정상화] 동일 명의 계정 캐시 선물 한도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금일 정기
점검을 통해 동일 명의 계정 캐시 선물 한도 ...

2020.09.16 569
1814 알림

'친구야 함께 날자' 3차 귀속 날개 상자 수령 일정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친구야 함
께 날자' 3차 귀속 날개 상자 수령 일정이 ...

2020.09.15 188
1813 알림

스피드 서버 게릴라 이벤트 1탄 일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신규 캐릭터
건크래셔 X 스피드 서버와의 만남! 보내 주...

2020.09.15 187
1812 알림

[정상화] Season16 1차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n
16 1차 업데이트 점검 후 게임 내 발견된 ...

2020.09.15 326
1811 알림

건크래셔 X 스피드 서버 정착 보상 아이템 상세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MU BLU
E 스피드서버 이용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 ...

2020.09.15 1,120
1810 알림

[완료] 뮤 매니저 iOS 버전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뮤 매니
저 iOS 버전 업데이트가 완료되어 안내드립니...

2020.09.15 351
1809 알림

스피드 서버 ‘서버 이전 상품’ 구매 및 이용 방법 안...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2020년
10월 13일(화)부터 10월 29일(목) 정...

2020.09.15 1,210
1808 알림

[상담 재개] 고객센터 전화상담 임시 중단 연장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여러분. 코로나바이러
스-19(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조치 ...

2020.09.15 328
1807 알림

[정상화] 시그니처 럭키박스 스페셜 찬스 상품 구매 불...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시그니처 럭
키박스 5, 10, 15, 20회차 보상 수령...

2020.09.03 807
1806 알림

[상담 재개] 고객센터 전화상담 임시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19(코로나19)가 수도권에 대규모 ...

2020.08.18 681
1805 알림

MU Lite 랭킹 이벤트 1주차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여러분. MU Lit
e 랭킹 이벤트 1주차 당첨자 안내입니다. ...

2020.08.14 812
1804 알림

[정상화] 캐릭터명 및 체력바 간헐적 미 노출 현상 안...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8월 6일(
목) 정기점검 이후 게임 접속 시 간헐적으로 ...

2020.08.07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