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방법 변경 안내

- 등록일 : 2020.05.19
- 조회수 : 2,578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5월 19일(화) Season15 Part2-2 업데이트 이후 프리미엄 서비스
[캐릭터명 변경], [서버 이전], [캐릭터 이전], [스탯 조정] 상품의 이용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파티 상태, 개인 상점 개설 중인 상태, 그레모리 케이스 (개인 상점 포함)에 아이템을 보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정책 추가 내용 ]
- 개인 상점 판매 목록에 아이템을 등록한 상태에서 게임을 종료한 경우 서비스 이용 불가능
- 그레모리 케이스(캐릭터/내 서버/뮤 모바일/개인 상점)에 아이템을 보관 중인 경우, 서비스 이용 불가능
- 파티(파티 매칭/파티 신청) 상태로 게임을 종료한 경우 서비스 이용 불가능
[ 영향 범위 ]
프리미엄 서비스 | 파티 상태 | 에러코드 | 개인상점 개설/ 그레모리 케이스 아이템 보관 |
에러코드 |
스탯 조정 | 서비스 이용 불가능 | 4 | 서비스 이용 가능 | |
캐릭터명 변경 | 서비스 이용 불가능 | 11 | 서비스 이용 불가능 | 10 |
서버 이전 | 서비스 이용 불가능 | 11 | 서비스 이용 불가능 | 10 |
캐릭터 이전 | 서비스 이용 불가능 | 선택 캐릭터 클릭 불가능 |
서비스 이용 불가능 |
[ 정책 변경에 대한 유의 사항 안내 ]
- 파티 매칭 종료, 파티 탈퇴 후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레모리 케이스(캐릭터/내 서버/뮤 모바일/개인 상점)에 아이템을 모두 비우신 뒤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상점을 폐점하시고 아이템을 모두 비우신 뒤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안내에 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 - [상점] - [프리미엄 쿠폰함] -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서비스 이용 불가능 현상에 대한 안내 팝업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에 대해서는 수정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오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