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lient Download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에서 배포한 PC 온라인 게임 성인의 결제 한도 폐지 관련
자율 규제 가이드에 따라 뮤 캐시의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자가한도 시스템을 오픈하였습니다.
 
1. 적용 일자
  - 2019. 09. 26 (목)
 
2. 변경 사항
  - 성인 (만 18세 이상)의 PC 온라인 게임의 결제 한도 (50만 원) 폐지
 
3. 적용 내용
  1) 자가한도 시스템이란 본인의 결제 내역 및 게임 이용 패턴 등을 고려하여
      스스로 소비를 관리하고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2) 결제 한도는 월 2회 직접 설정 가능하며, 별도로 결제 한도를 변경하지 않을 경우
      변경된 결제한도(월 100만 원)가 유지됩니다.
 
  3) 선물 한도 변경
    기존 성인 기준 월 15만 캐시 선물 한도가 변경됩니다.
      - 동일 명의 계정으로 캐시 선물 : 제한 없음
      - 타 명의 계정으로 캐시 선물 : 월 100만 캐시
    단, 미성년자는 기존 결제 한도 및 캐시 선물 한도(월 5만 캐시)가 유지됩니다.
 
  4) 캐시 보유 한도
    명의 당 총 보유 캐시 한도는 보너스 캐시 + 유료 캐시를 포함한 300만 캐시이며, 
    자가한도 시스템 오픈 이후 잔여 캐시 한도가 300만 캐시 이상일 경우, 캐시 충전은 불가능합니다.
      (보유 한도 300만 캐시 미만일 경우, 충전 가능).
 
  5) 한도 설정 변경은 설정 후 24시간 경과 시 자동 적용됩니다.
    단, 100만 원 이상 초과 한도 설정 후 90일간 결제 이력이 없을 경우 월 한도 100만 원으로 롤백 처리됩니다.
 
  6) 결제 수단 별 결제 한도(통신사, 카드사)는 각 수단 별 정책을 따릅니다.
 
  7) 기존 결제수단 중 가상 계좌 / 문화상품권 / 도서문화상품권 / 스마트 문상 / 해피머니 상품권은
    월 2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구분

내용

최초 가입 시 결제 한도

월 100만 원 (명의 기준)

결제 한도 설정 횟수

월 2회

결제 한도 설정 방법

본인 인증

 

이 외 자가한도 설정 방법 및 상세 안내는 자가 결제 한도 시스템 관리 가이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전체보기
  2. 알림
  3. 점검
  4. 이벤트
  5. 당첨자발표
게시판 리스트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공지 점검

[완료] 1월 23일(목) 정기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MU BLU
E 가족 분들께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2020.01.21 1,193
공지 알림

[완료] MU Lite 시즌3 오픈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MU Lit
e 시즌3 오픈 일정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2020.01.16 832
공지 당첨자발표

MU Lite 랭킹 이벤트 1주차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여러분. MU Lite
랭킹 이벤트 1주차 당첨자 안내입니다. M...

2020.01.23 61
공지 알림

친구 초대 이벤트 기간 연장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MU BLU
E 가족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2020.01.09 1,063
공지 알림

문화상품권/해피머니 결제 한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점검이후 문
화상품권 및 해피머니상품권을 이용한결제 한도가...

2019.10.24 1,667
1720 알림

[정상화] 일부 서버의 채널 접속 불가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일부 서버의
채널에서 접속이 불가능한 현상이 확인되어 안...

2020.01.17 300
1719 알림

MU Lite 시즌3 차원 탐험 열쇠 0원 판매 이벤트...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금일 MU
Lite 시즌3이 오픈되었습니다!! 많은 가...

2020.01.16 628
1718 알림

[완료]차원의 미궁 서버 재시작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가족 여러분.금일 1월 9일(
목)차원의 미궁 서버에서 이상 현상이 확인되어...

2020.01.09 243
1717 알림

레무리아 서버 길드 탈퇴 불가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현재 레무리
아 서버에서 길드 탈퇴가 불가한 현상이 확인되...

2020.01.07 370
1716 알림

12월 19일(목)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스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12월 19
일(목) 전화상담 서비스가 서비스 안정화를 위...

2019.12.17 610
1715 알림

이벤트맵 참여 이벤트 3주 차 보상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이벤트맵 참
여 이벤트 3주 차 보상 지급 시 1~3주 차...

2019.12.05 1,019
1714 알림

오스본NPC 이용시 제련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아이다 지역
에서 오스본 NPC를 통해 제련 진행 시 종류...

2019.11.21 226
1713 알림

[정상화] 가이온 서버 17채널 재시작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가족 여러분.금일 11월 20
일(수) 가이온 서버 17채널에서 서버 순단 ...

2019.11.20 245
1712 알림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 회복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특정 채널에
서 AG 및 마나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2019.11.15 303
1711 알림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뮤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2019.11.14 208
1710 알림

스킬강화트리 디버프 폭파 이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n
15 Part1-3 업데이트 점검 이후 발생한...

2019.11.13 357
1709 알림

[정상화]'지복타3 패키지' 날개 만료 기간이 다르게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만료
기간이 잘 못 적용된 날개 아이템을 습득하신 ...

2019.11.12 287
1708 알림

[추가] Season15 Part1-3 업데이트 이후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
n15 Part1-3 업데이트 점검 후 이슈 ...

2019.11.12 1,733
1707 알림

신용카드 결제 한도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신용카드 결
제 한도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결제 서비스...

2019.11.11 231
1706 알림

[정상화]칼리마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칼리마 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이 19년 ...

2019.11.06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