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lient Download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2019년 10월 22일(화)부터 11월 07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2019 스피드서버에서 육성하신 캐릭터들을 일반 서버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2019 스피드서버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가족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일반 서버로 이전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하여 드리고자
스피드서버 서버이전 상품 구매 및 이용 방법에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스피드서버 전용 [서버이전] 상품은 언제 구매가 가능한가요?
[서버이전] 상품은 2019년 10월 22일(화) ~ 2019년 11월 07일(목) 정기점검을 기준으로 판매합니다.
※ 보관함 및 프리미엄 쿠폰함에서 사용하지 않은 스피드서버 전용 [서버이전] 상품은
   11월 07일(목) 정기점검 후 삭제되니 반드시 기간 내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피드서버 전용 [서버이전] 상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스피드서버 전용 [서버이전] 상품은 스피드 전용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뮤 블루 홈페이지 or 인게임 상점] 접속 → [스피드 전용] 선택
2) [세일즈 패키지]에서 [EVENT]스피드서버이전(무료) or 스피드서버이전(유료) 구매
 
■ 스피드서버 전용 상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피드서버 전용 상품은 홈페이지 상점 보관함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뮤 블루 홈페이지  상점 → [보관함]으로 이동
2) 구매한 서버이전 상품 확인 후 [사용하기] 클릭
3) 보관함에서 [프리미엄 쿠폰함] 으로 이동하여 직접 서버이전 신청을 진행합니다.
4) 서버 선택을 [스피드(EVENT)]로 선택 후, 이전을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5) 이전 할 서버와 변경할 캐릭터 명을 설정합니다.
  - 뮤 레드 이전 가능 서버 : 마야 / 위글 / 바르 / 엘도라도
  - 뮤 블루 이전 가능 서버 : 가이온 / 아루안 / 레무리아 / 엘리시온
  - 뮤 레드/블루 이전 불가 서버 : 엘도라도R / 테스트 / 아이스
6) 신청내역 확인 후 [실행]을 클릭하면 서버이전이 진행됩니다.
 
■ 본 서버로 이전한 후 주의할 점은 뭐가 있나요?
1) 달성 레벨 별 보상 아이템은 최초 접속 시 캐릭터 인벤토리로 지급됩니다.
2) 일부 아이템은 이전 즉시 캐릭터 그레모리케이스(단축키 K)로 지급됩니다.
   그레모리케이스로 지급된 아이템은 7일 이내 수령하지 않을 시 소멸됩니다.
3) 스피드서버 미션 이벤트 중 [도전!! 본 서버 플레이!] 의 보상 아이템
   스피드서버 미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EVENT]스피드서버이전(무료/유료) 상품 모두 서버 이전 시 본인 인증 절차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11월 07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스피드서버에서 일반 서버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 [EVENT]스피드서버이전(무료)의 경우 계정당 1회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스피드서버 전용 프리미엄 서버이전 상품은 스피드서버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VENT]스피드서버이전(무료)은 1회 사용 시 계정 내 1개의 캐릭터를 일반 서버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 계정 내 여러 캐릭터를 이전하시려면, [EVENT]스피드서버이전(무료)으로 1개의 캐릭터를,
  그 외 캐릭터들은 “스피드서버이전(유료)” 상품을 사용하여 이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상품은 게임 접속 종료를 한 후 10분이 지나야 신청 및 이전이 가능합니다.
- 2019년 11월 07일 정기점검 이후에는 스피드서버에서 일반 서버로 이전할 수 없습니다!
[EVENT]스피드서버이전(무료) 상품은 사용된 쿠폰에 대해서는 추가 지급이 불가능하오니,
  사용 전 서버 이전 대상 캐릭터가 맞는지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VENT]스피드서버이전(무료), 스피드서버이전(유료) 상품은 구매 후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2019년 11월 07일(목) 정기점검 이후 보관함 및 프리미엄 쿠폰함에서 삭제됩니다.
스피드서버에서 확장 창고 퀘스트를 완료한 후 본 서버로 이전 시 확장된 창고가 이전됩니다.
2019년 11월 07일 정기점검 이후 이전하지 못한 캐릭터에 대해서는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복구가 불가합니다.
상단에 안내드린 내용은 [홈페이지 – 고객지원 – FAQ]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자유게시판에서는 구매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이미지가 추가된 공지 사항이 등록되어 있으니
이미지가 추가된 공지 사항을 확인하고 싶으신 가족 여러분들께서는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에서 해당 공지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Q 바로가기>

FAQ : 스피드서버 종료 후 서버 이전은 무료인가요?

 

<자유 게시판 공지 사항 바로가기>

자유 게시판 : 스피드서버 서버이전 쿠폰 사용 방법 안내

 

스피드서버를 이용해 주시는 가족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상단의 내용을 숙지하여 스피드서버에서 육성하신 캐릭터를 모두 이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전체보기
  2. 알림
  3. 점검
  4. 이벤트
  5. 당첨자발표
게시판 리스트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공지 점검

[완료] 11월 21일(목) 정기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MU BLU
E 가족 분들께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2019.11.19 985
공지 당첨자발표

차원의 룰렛 3주차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여러분. 시즌152차
차원의 룰렛3주차 이벤트 당첨자 안내입니다. ...

2019.11.13 357
공지 이벤트

KG모빌리언스와 함께하는 휴대폰 충전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KG 모빌
리언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

2019.10.29 1,292
공지 알림

자가한도 시스템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한국게임산업
협회(K-GAMES)에서 배포한 PC 온라인 ...

2019.09.26 1,566
공지 알림

문화상품권/해피머니 결제 한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점검이후 문
화상품권 및 해피머니상품권을 이용한결제 한도가...

2019.10.24 451
1712 알림

[정상화] 가이온 서버 17채널 재시작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가족 여러분.금일 11월 20
일(수) 가이온 서버 17채널에서 서버 순단 ...

2019.11.20 92
1711 알림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 회복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특정 채널에
서 AG 및 마나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2019.11.15 185
1710 알림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뮤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2019.11.14 100
1709 알림

스킬강화트리 디버프 폭파 이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n
15 Part1-3 업데이트 점검 이후 발생한...

2019.11.13 224
1708 알림

[정상화]'지복타3 패키지' 날개 만료 기간이 다르게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만료
기간이 잘 못 적용된 날개 아이템을 습득하신 ...

2019.11.12 155
1707 알림

[추가] Season15 Part1-3 업데이트 이후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
n15 Part1-3 업데이트 점검 후 이슈 ...

2019.11.12 1,262
1706 알림

신용카드 결제 한도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신용카드 결
제 한도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결제 서비스...

2019.11.11 84
1705 알림

[정상화]칼리마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칼리마 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이 19년 ...

2019.11.06 88
1704 알림

엘리시온R 뮤 원정대 이벤트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10월 31
일(목) 정기점검 이후 [엘리시온R 뮤 원정대...

2019.10.31 771
1703 알림

[정상화]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보상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프리미엄 시
그니처 럭키박스 사용 불가 이슈 현상 안내입니...

2019.10.30 415
1702 알림

[정상화] 인게임샵 선물함 오류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인게임샵 에
서 선물 받은 캐시 수령 시도 시 캐시 수령이...

2019.10.29 342
1701 알림

카오스 캐슬 버그 악용자 조치 및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스피드 서버
카오스 캐슬 최강자전 이벤트와 관련하여 안내...

2019.10.23 428
1700 알림

Season15 Part1-2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n
15 Part1-2업데이트 점검 후 게임 내 ...

2019.10.23 353
1699 알림

차원의 룰렛 이벤트 확률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금일 정기
점검 이후 진행된 차원의 룰렛 이벤트와 관련하...

2019.10.22 295
1698 알림

카오스 캐슬 악용 관련 이슈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카오스 캐슬
악용 관련 이슈 사항 안내입니다. 현재 스...

2019.10.21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