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lient Download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사항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다음 -

 

■ 적용 대상 :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 적용 일자 : 2019년 9월 26일(목)

■ 약관 개정 사유 : 청약 철회 및 환불 관련 내용 변경

 

■ 이용 약관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제24조 (청약철회)

 

① 캐시를 사용하여 회사의 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한 회원은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일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충전한 캐시는 충전일로부터 5년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청약철회)

 

①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충전한 캐시 및 캐시로 구매한 회사의 유료 게임서비스는 구매일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삭제)

 

 

제25조(환불 및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원이 충전한 캐시 또는 캐시로 구매한 유료 게임서비스에 대하여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의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회수하거나 삭제하고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삭제하거나 회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 또는 캐시(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하여 사용한 캐시)를 환불합니다. 다만, 회사는 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등의 사유로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을 환불하는 경우에는 현재 남아있는 캐시 잔액의 10% 이내 금액 또는 캐시 잔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일정 금액(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상당액)을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일정 금액을 공제하는 경우 남은 금액이 공제 금액보다 적은 경우에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④ 도서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게임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문화 상품권, BC TOP포인트 및 회사가 사전에 공지한 결제수단으로 충전한 캐시는 현금화 방지를 위해 청약철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보너스 캐시 및 선물 받은 캐시 또한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본 조 제2항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⑥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4조의2 (청약철회의 효과)

 

①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의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회수하거나 삭제하고 청약철회를 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 또는 캐시(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하여 사용한 캐시)를 결제취소 또는 환불처리 합니다.

 

② 회사는 동조 제1항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취소 또는 환불처리를 하면서 별도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하며, 회원이 구매를 위하여 지급한 수단과 동일한 수단으로 환불처리를 합니다.

 

  

  

 

(삭제)

 

 

 

 

 

④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⑤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5조(환불 및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② 캐시를 사용하여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청약철회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제24조 제1항 및 제3항 2호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이미 사용한 부분에 해당하는 캐시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부과하는 수수료(예: 잔여캐시의 10% 이내에 해당하는 캐시 또는 금액)를 공제한 후 잔여 캐시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일 또는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한 경우에는 별도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합니다.

 

 

  

⑥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5조 (환불)

 

① 회원은 캐시의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에도 제19조 제3항 제1호에 의하여 유효기간은 남은 캐시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무료로 지급받은 보너스 캐시는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② 환불 시에는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원 미만의 경우 1,000원)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 처리합니다. 단, 캐시 잔액이 1,000원 미만의 경우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 수단(예: 휴대폰 결제 등)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합니다.

 

③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정 약관의 적용일인 2019년 9월 26일(목)까지 동의 또는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게임 서비스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 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 제기는 개인 정보 처리 방침 내 개인 정보 문의 접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전체보기
  2. 알림
  3. 점검
  4. 이벤트
  5. 당첨자발표
게시판 리스트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공지 알림

스피드서버 영차영차 패키지 세일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스피드서버
오픈 기간 판매되는 영차영차패키지 세일즈! ...

2019.10.15 1,207
공지 점검

[완료] 10월 17일(목) 정기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MU 가족
분들께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정...

2019.10.15 1,768
공지 알림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청소년보호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개인정보처리
방침 및 청소년보호정책 안내입니다. 아래 내용...

2019.10.01 272
공지 알림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청소년 보호 정책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현행 개인정
보 처리방침 및 청소년 보호정책의 내용이 다수...

2019.10.01 275
공지 알림

자가한도 시스템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한국게임산업
협회(K-GAMES)에서 배포한 PC 온라인 ...

2019.09.26 952
1694 알림

스피드서버 광렙 패키지 세일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스피드서버
오픈 기간 판매되는 깜짝 패키지 세일즈! (...

2019.10.10 2,126
1693 알림

10월5일 서버 다운현상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10월 5일
07시 일부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되어...

2019.10.07 819
1692 알림

[정상화]10월 1일(화)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스템 장...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고객센터 전
화 상담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현재 전화 ...

2019.10.01 201
1691 알림

[스피드서버] 신규 가입 혜택 미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9월 24일
화요일 시즌 업데이트 이후 신규 가입 혜택이...

2019.09.27 1,055
1690 알림

Season15 Part1-1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n
15 Part1-1 업데이트 점검 후 게임 내...

2019.09.25 579
1689 알림

[스피드서버] 소환술사 스킬 양피지 상점 판매 오류 현...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9월 24일
화요일 시즌 업데이트 이후 스피드 서버에서 ...

2019.09.24 350
1688 알림

클라이언트 자동 패치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9월 24일
화요일 시즌 업데이트 이후 탈것 이용중에스킬...

2019.09.24 387
1687 알림

2019 스피드서버 정착 보상 아이템 상세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2019 M
U BLUE 스피드서버 이용에 도움을 드리고자...

2019.09.24 1,733
1686 알림

스피드서버 서버이전 상품 구매 및 이용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MU 가족 여러분. 2019년 10월 2
2일(화)부터 11월 07일(목) 정기점검 전...

2019.09.24 1,173
1685 알림

2019 스피드서버 오픈 안내 (수정)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더욱 풍성한
보상과 함께 다시 돌아온 2019 스피드서버...

2019.09.24 2,047
1684 알림

9월 이벤트 인벤토리 초기화 일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이벤트 인벤
토리 초기화 일정 안내입니다. 하단의 변경 ...

2019.09.19 996
1683 알림

[정상화]모스 NPC 이용 불가 현상 수정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9월 5일
목요일 정기점검 이후 모스 NPC 이용 불가 ...

2019.09.05 647
1682 알림

[정상화] 모스 NPC 이용 불가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9월 5일(
목) 정기점검 이후 모스 NPC 대화 시 모스...

2019.09.05 332
1681 알림

[정상화] 9월 2일(월)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스템 장...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고객센터 전
화 상담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현재 전화 ...

2019.09.02 303
1680 알림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사항에 대하여 안내드립...

2019.08.26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