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lient Download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 사항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 -

 

 적용 대상: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적용 일자: 2019년 08월 01일(목)

 약관 개정 사유: 회원의 게임 서비스 이용 권익 보호

 

 개정 약관 주요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4. “보관함”이라 함은 회원이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캐시 또는 아이템을 선물받은 경우 해당 아이템 또는 캐시가 최초로 보관되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약관 제11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④ 회사는 회원이 아닌 제3자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정보 제공의 적법성에 대해서는 회사가 아닌 제공자가 책임지게 됩니다.

약관 제19조 (캐시의 충전 및 사용) 
② 캐시는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 및 타 회원에게 선물하기 의사를 밝힌 시점에서 즉시 차감됩니다.

③ 캐시의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으며 기간의 경과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3. 선물 받은 캐시의 경우, 수령의사를 밝힌 날로부터 1년 또는 회사가 캐시 수령 시 사전에 고지한 기간 중 먼저 도래하는 기간.
④ 선물하기 절차가 완료된 캐시의 경우에는 결제취소 및 환불이 제한됩니다.

약관 제19조 (캐시의 충전 및 사용)

② 캐시는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 및 타 회원에게 선물하기 의사를 밝힌 시점에서 즉시 차감됩니다. 
캐시를 선물한 경우, 선물을 받은 자는 7일내에 선물받기 혹은 선물받기 거절을 선택할 수 있고, 7일내에 선택하지 않은 경우, 선물받기를 거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선물받기를 거절한 경우, 선물한 캐시는 선물을 한 자에게 확정적으로 귀속됩니다.

③ 캐시의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으며 기간의 경과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3. 선물 받은 캐시의 경우, 
선물받은 회원은 선물한 자가 충전한 날을 기준으로 본 약관에 정한 사용기간 동안 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받은 자가 선물받기를 거부하거나 거부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선물한 캐시는 선물한 자에게 귀속되고, 그 사용기간은 본 약관에 의하되, 충전시부터 기산됩니다.

④ 선물한 캐시의 경우에는 선물받은 자가 수령의사(선물받기 버튼을 누른 경우 등)를 밝히기 전까지는, 캐시 구매자가 본 약관에 정한 기간 동안 청약철회,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받은 자가 수령의사를 밝힌 후에는 선물한 자 및 선물받은 자의 청약철회, 결제취소 및 환불이 금지됩니다. 선물받은 자가 선물받은 캐시와 자신이 충전한 캐시를 함께 보유하고 있는 경우, 취득경위 상관 없이 먼저 취득한 캐시가 소진된 것으로 봅니다.

약관 제24조 (청약철회)
③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캐시로 구매한 유료 게임서비스의 사용을 개시한 경우(아이템 등을 보관함으로부터 이동시킨 경우 및 선물하기가 완료된 캐시의 경우, 사용으로 간주함)

약관 제24조 (청약철회)
③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캐시로 구매한 유료 게임서비스의 사용을 개시한 경우(아이템 등을 보관함으로부터 이동시킨 경우 
사용으로 간주함)
2-1. 
회원이 캐시로 구매한 아이템을 선물하였는데, 선물받은 회원이 아이템을 자신의 보관함으로부터 이동시킨 경우.

 

약관 제34조 (회사의 면책)
⑭ 회사는 회원이 아닌 제3자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정보 제공의 적법성에 대해서는 회사가 아닌 제공자가 책임지게 됩니다.

약관 제37조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약관 제37조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은 민사소송법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개정 약관의 적용일인 2019년 08월 01일(목)까지 동의 또는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게임 서비스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정 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 제기는 개인 정보 처리 방침 내 개인 정보 문의 접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전체보기
  2. 알림
  3. 점검
  4. 이벤트
  5. 당첨자발표
게시판 리스트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공지 점검

[완료] 11월 21일(목) 정기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MU BLU
E 가족 분들께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2019.11.19 991
공지 당첨자발표

차원의 룰렛 3주차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여러분. 시즌152차
차원의 룰렛3주차 이벤트 당첨자 안내입니다. ...

2019.11.13 360
공지 이벤트

KG모빌리언스와 함께하는 휴대폰 충전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KG 모빌
리언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

2019.10.29 1,292
공지 알림

자가한도 시스템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한국게임산업
협회(K-GAMES)에서 배포한 PC 온라인 ...

2019.09.26 1,566
공지 알림

문화상품권/해피머니 결제 한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점검이후 문
화상품권 및 해피머니상품권을 이용한결제 한도가...

2019.10.24 451
1712 알림

[정상화] 가이온 서버 17채널 재시작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가족 여러분.금일 11월 20
일(수) 가이온 서버 17채널에서 서버 순단 ...

2019.11.20 93
1711 알림

특정 채널 에서 AG 및 마나 회복 이상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특정 채널에
서 AG 및 마나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2019.11.15 185
1710 알림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뮤 탈퇴대기
고객정보 보존정책 변경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2019.11.14 100
1709 알림

스킬강화트리 디버프 폭파 이슈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n
15 Part1-3 업데이트 점검 이후 발생한...

2019.11.13 224
1708 알림

[정상화]'지복타3 패키지' 날개 만료 기간이 다르게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만료
기간이 잘 못 적용된 날개 아이템을 습득하신 ...

2019.11.12 155
1707 알림

[추가] Season15 Part1-3 업데이트 이후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
n15 Part1-3 업데이트 점검 후 이슈 ...

2019.11.12 1,262
1706 알림

신용카드 결제 한도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신용카드 결
제 한도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결제 서비스...

2019.11.11 84
1705 알림

[정상화]칼리마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 ...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칼리마 7
맵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 현상이 19년 ...

2019.11.06 88
1704 알림

엘리시온R 뮤 원정대 이벤트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10월 31
일(목) 정기점검 이후 [엘리시온R 뮤 원정대...

2019.10.31 771
1703 알림

[정상화]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보상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프리미엄 시
그니처 럭키박스 사용 불가 이슈 현상 안내입니...

2019.10.30 415
1702 알림

[정상화] 인게임샵 선물함 오류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인게임샵 에
서 선물 받은 캐시 수령 시도 시 캐시 수령이...

2019.10.29 342
1701 알림

카오스 캐슬 버그 악용자 조치 및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스피드 서버
카오스 캐슬 최강자전 이벤트와 관련하여 안내...

2019.10.23 428
1700 알림

Season15 Part1-2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Season
15 Part1-2업데이트 점검 후 게임 내 ...

2019.10.23 353
1699 알림

차원의 룰렛 이벤트 확률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금일 정기
점검 이후 진행된 차원의 룰렛 이벤트와 관련하...

2019.10.22 295
1698 알림

카오스 캐슬 악용 관련 이슈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MU Blue 가족 여러분. 카오스 캐슬
악용 관련 이슈 사항 안내입니다. 현재 스...

2019.10.21 288